Lifestyle

타투이스트: 귀하의 필요에 가장 적합한 것을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타투가 대중화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타투이스트에게 피부에 타투를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남성과 여성이 숙련된 타투 아티스트의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 다양한 디자인으로 문신을 새기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하나의 디자인만 그리도록 선택하고 다른 사람들은 여러 문신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첫 번째타투어플을 할 때 최고의 결과만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아티스트가 숙련되고 공예에 대한 적절한 지식을 갖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내 근처에 있는 좋은 타투이스트를 찾을 때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신 예술가가 지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술가에 대해 알아야 할 첫 번째 일은 그들이 어떤 종류의 디자인을 내놓을 수 있는지입니다.

특정 유형의 문신만 그릴 수 있다고 말하면 다른 옵션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문신에 대한 방대한 지식을 갖고 있고 다양한 디자인을 그릴 수 있는 예술가를 원합니다.

2. 그들의 작업의 디자인과 품질은 그들의 기술에 대한 판단을 통과합니다.

다음으로 확인해야 할 사항은 타투 아티스트가 우수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결국, 그들은 피부에 그림을 그려야합니다!

따라서 이전 작업이 기준보다 낮 으면 수행하는 작업이별로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그들의 기술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디자인이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그들은 단순한 문신 이상입니다.

타투 아티스트를 찾을 때 그들이 단순한 타투이스트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어떤 종류의 디자인이 잘 어울릴지 조언을 줄 수 있어야 하고 문신에 대한 사후 관리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어떤 애프터 케어 제품을 추천하는지, 그들의 조언이 합리적이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한다는 것을 그들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다른 클라이언트의 피드백

타투 아티스트에 대한 다른 고객의 평가를 살펴봄으로써 타투 아티스트에 대해 더 많이 알아가는 것은 언제나 좋은 일입니다.

이전 고객 중 일부의 연락처를 알 수 있다면 전화를 걸어 전반적인 경험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의견을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미래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것입니다.

5. 가격 정책에 대해 물어보기

물론 타투이스트를 찾을 때 가격 정책도 알아봐야 합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부과하는 가격이 너무 높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그들의 인기와 편리한 위치에 대해 당신에게 요금을 부과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6. 그들만의 스튜디오가 있습니까?

만약 타투이스트가 자신의 스튜디오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사후 관리와 같은 다른 중요한 서비스를 어떻게 제공할 수 있겠습니까?

따라서 자체 스튜디오가 있고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7. 전문성: 그들은 고객에게 친절합니까?

타투 아티스트는 일상적으로 너무 많은 고객을 만나는 경우가 많으며 이는 그들에게도 상당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타투 아티스트의 서비스를 고용하기 전에 그들의 전문성 수준과 고객과의 친밀도를 알아야 합니다.

8. 그들의 기술에 대해 물어보세요

물론 타투 아티스트는 최신 기술을 유지해야 하며 예전 방식에 크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따라서 그들의 기술에 대해 질문할 때 문신에 필요한 모든 장비에 접근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9. 그들의 디자인에 대해 알아보기

모든 훌륭한 예술가는 자신의 디자인이 자신에게 많은 고객을 끌어들일 수 있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용하기 전에 그들이 제안하는 디자인에 대해 알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보거나 어떤 종류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지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10. 그들이 날짜까지 문신의

아티스트가 현재까지 수행한 문신의 수를 아는 것은 항상 좋은 일입니다. 그래야 해당 분야에서의 그의 경험 수준에 대한 공정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경험이 항상 재능과 같은 것은 아니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11. 가용성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마지막으로 선호하는 문신 아티스트의 가용성에 대해서도 물어봐야 합니다. 인기있는 타투이스트가 매일 또는 시간 단위로 업데이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특정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더라도 두 사람 모두에게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결론:

문신을 할 생각을 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때일 수 있습니다.

문신은 치유되고 아름답고 힘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성을 보여주고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이 세상에서 벗어난 문신 디자인을 찾고 있다면 살펴보십시오더 이상. 타투컨벤션션에서 왕족처럼 느끼게 하고 가장 독특한 문신 디자인을 얻을 수 있는 잉크 마스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타투사이트방문하십시오!

Admin

Every day we create distinctive, world-class content which inform, educate and entertain millions of people across the globe.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